리얼스토리눈 간암 남편 두고 떠난 아내 본문

TV

리얼스토리눈 간암 남편 두고 떠난 아내

admin king 2017. 5. 24. 12:08
반응형

이번 리얼스토리눈 '간암 남편의 아내 왜 남편을 떠났나' 방영분은 왠지 너무 슬프네요.

늦깍이 결혼 생활에 잘지낸것도 잠시 남편은 간암말기 판정을 받고 병원에 왔다갔다하고 아내는 이후 남편을 잘 돌보지 않고

여행만 다니며 병원을 오지도 않고 그러던중 남편분은 돌아가셨습니다.

하지만 아내는 장례식장마저도 오지 않았네요.

 

 

 

물론 두분사이에 얼마나 큰일이 있었는지는 알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아내가 남편 몰래 생명보험을 들었다는 것만으로도 머리속에는 나쁜생각이 드는군요. 그리고 암이 걸리고 처음에는 잘해주다가 무슨 사건으로 돌변하고 병원비만 내주면서 모든 돈을 가져가셨네요. 거기에 보험금까지 금액도 말을 안하는거 보면 상당히 많이 들었을것이라고 보입니다.

 

이런건 보험사기는 아닌가봐요.

거기에 소송해도 상속권은 당연히 아내에게로 가는군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