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2일 토요일 tvn tv편성표 다시보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2022년 7월2일 토요일 tvn tv편성표 다시보기

admin king 2022. 7. 1. 23:29
반응형

JTBC2 MBC 에브리원 Mnet tvN
00시 [바로 보는 본방]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 10회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 0회 1 이브 9회
01시
다시, 첫사랑 1회 M COUNTDOWN 759회 이브 10회
02시 [허삼부자 섬집생활기]허섬세월 3회 호적메이트 랄랄,조둥이,황대헌,이경규 24회
삼시세끼 어촌편 2 9회
03시
60분 드라마 골든타임 8회 거치면 흥하리 2회
04시 [김종민X성규]아는 형님 338회
Music Express 649회 줄 서는 식당 23회
05시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독일2 6회 TMI NEWS SHOW 17회
06시 ['9.11테러' 뒷이야기]세계 다크 투어 3회 쇼킹 받는 차트 2회 러브캐처 2 8회 70억의 선택 10회
07시 [케네디의 죽음과 음모론]세계 다크 투어 4회 놀면 뭐하니? WSG 워너비 143회
프리한 닥터M 48회
08시 [박찬욱X칸 영화제]톡파원 25시 19회
뚝딱이의 역습(Any Body Can Dance) 1회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미식로드 뿅뿅지구오락실 2회
09시
안싸우면 다행이야 코요태 84회 뚝딱이의 역습(Any Body Can Dance) 2회
10시 [리아킴X아이키X리정]플라이 투 더 댄스 5회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한국살이108 250회
월간 커넥트 2 6회
11시

TMI NEWS SHOW 19회 알쓸범잡2 - 권일용의 사건수첩
12시 [전설들의 찐경기]최강야구 4회 나 혼자 산다 박세리, 기안84 451회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 50회
13시 [케네디의 죽음과 음모론]세계 다크 투어 4회
뚝딱이의 역습(Any Body Can Dance) 최종회 4회 유 퀴즈 온 더 블럭 159회
14시
다시, 첫사랑 1회

15시 [박찬욱X칸 영화제]톡파원 25시 19회 닥터로이어 9회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 0회 1 백패커 6회
16시
놀면 뭐하니? WSG 워너비 143회 Be Mbitious(비 엠비셔스) 3회
17시 [리아킴X아이키X리정]플라이 투 더 댄스 5회

뿅뿅지구오락실 2회
18시
나 혼자 산다 452회

19시 [허삼부자 섬집생활기]허섬세월 3회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 0회 1 놀라운 토요일 219회
20시 [박찬욱X칸 영화제]톡파원 25시 19회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한국살이108 250회 TMI NEWS SHOW 19회
21시

뚝딱이의 역습(Any Body Can Dance) 3회 환혼 5회
22시 [바로 보는 본방]아는 형님 339회 나 혼자 산다 452회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뿐 3회
23시
다시, 첫사랑 1회 뚝딱이의 역습(Any Body Can Dance) 최종회 4회  
반응형
Comments 0
댓글쓰기 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