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쳐야 뜬다 21회 라오스편 본문

TV

뭉쳐야 뜬다 21회 라오스편

admin king 2017. 4. 13. 21:32
반응형

이번에 뭉쳐야뜬다 라오스편이 방송됬는데요.

최초의 게스트 합류로 5인체제로 가는거라네요.

이번 게스트는 차태현입니다.

영화면 영화 드라마면 드라마 예능이면 예능
예전에는 가수까지 했었죠. ㅎㅎ

그래서 이번 여행은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차태현 정현돈 이렇게 가네요.

진정한 만능엔터테이너 같아요.

저도 가끔 친한 친구들끼리 패키지여행 가고싶다고 생각은하는데

다들 시간 맞추기가 어렵더라구요.

 

딸들이 정말 이뻐요. 차태현이랑 노는걸 좋아하는걸 보면

정말 자상안 아빠인가봐요 .

 

차태현이 공황장애가 있는지는 알았지만 결혼전부터 있었는지는 전혀 몰랐네요..

같이 아프면 동병상련때문인지 정형돈한테도 신경이 쓰였나봐요.

챙겨주는거보면 정말 차태현은 착합니다.

다행히 비행도 잘넘어가고 잘버티네요 정형돈도..다행입니다.

 

 

 

라오스든 어디든 저렇게 친한 멤버들끼리 가면 재미없는 여행이 있을리가 있을까요?

앞으로는 너무 멀리는 가지마세요. 정형돈 힘드니깐요.

앞으로는 정말 즐겁게 노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

패키지여행도 친구와 가면 재미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