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난폭운전 철든아이 딸을 구속하는 엄마 본문

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난폭운전 철든아이 딸을 구속하는 엄마

admin king 2017. 4. 18. 14:59
반응형

이번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는

난폭운전

너무 일찍 철든아이

딸을 구속하는 엄마

에 대한 고민들이 나왔네요..

 

 

 

 

 

 

 

 

부인분께서 운전대만 잡으면 난폭운전하는 남편때문에 고민이 많아보이네요..

임산부를 두고도 난폭운전하고 싸우면 주변사람들이 참 힘들죠..

남편분도 아내와 자녀들을 생각해서 안전운전하시고 싸우는건 안했으면합니다.

 

 

 

 

두번째 사연은 저렇게 귀여운 아이가 너무 어린나이에 삶의 무게를 짊어지고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애기가 알아야될부분도 있지만 몰라야될 부분도 있는데 그걸 가리지않고 다 말하면

애기들이 상처받아요.. 앞으로도 행복하길바랍니다.

 

 

세번째 고민은 어머님이 딸을 너무 구속하니.. 보는 저도 답답해 보였습니다.

딸이 어디가면 계속전화하고 받으면 화내고... 반대로 딸이 엄마가 나갔을때 전화하면 안받고..

나는 되고 딸은 안돼라는 생각이 정말 좀 그렇더라구요.. 진짜 저렇게 착한딸이 있을까 싶네요..

 

이번 고민들은 다들 본인 힘든거 본인화나는거만 생각해서 주변에서 피해입는다는 생각은 안하니

이런 고민이 생긴거 같아요 . 상대방이되서 생각하면 답이 나오리라 봅니다.

반응형
반응형